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소니 알파 이벤트 당첨자 장난질 하다가 걸림 이벤트 당첨자 페이지 링크 18명 당첨 그런데 응모자가 17명? 수정 없이 캡쳐만 했어요. 당첨자 발표 페이지 https://www.sony.co.kr/alpha/handler/AlphaEvent-EventWinner?event_id=10001592&eventTpCd=2&PgNo=3_1 응모자 페이지 일단 문의 메일 보낸 상태고, 공개 여부는 답변 봐서 하겠음 181113 답변을 받았는데 어이가 없음 금요일에 문의해서 화요일 퇴근전에 띡 답변 보낸게 이모양... 이메일 a7RIII 풍경 사진 세미나 베스트샷 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SF-G128 (1명)- 128GB SD 카드김*우010-****-975*/김민우 소니센터 남대문 α7RIII 풍경사진 세미나 후기 사용기종 : A7R III / SEL241.. 더보기
소니 A7R3 풍경 사진 세미나 후기 태그 : 소니, 알파, a7, a7r3, a7rIII, 풍경사진, 세미나, 풍경, 이벤트, 체험, 염전, 광백염전, 독전 촬영지, 백수 해안도로, 김주원작가, 머리말세미나출사속닥속닥 안녕하세요~ 볼드에요!좀 지났지만 소니 a7r3 풍경 사진 세미나 참석 후기를 남기려고해요.빨리 해야지 해야지 했지만 귀차니즘은 어쩔 수가 없네요.그럼 a7r3 풍경 사진 세미나 레고레고 풍경사진전 링크저는 이사진을 풍경사진 베스트로 하고 싶어요. 베스트 치고는 아쉬운점이 많지만, 색감도 좋고 순간에 딱 한장 찍은거라서 더 특별한것 같아요. 친구 들과 같이 세미나 신청하고 결과를 기다렸는데요. 저만 당첨되어서 혼자가게 되었어요. 장비는 가져 올 필요 없고, 삼각대를 챙기라고 해서 저는 싸구려 삼각대 밖에 없는지라 친구에게 빌.. 더보기
A7R3 런칭 쇼케이스 후기 당첨;CP-V5B 리뷰 태그 : Bold, 소니, a7m2, 이벤트 당첨, 후기, a7rIII, a7r3, 보조배터리, cp-v5b, bold.kr, 사진,빳데리, 리뷰, 충전, 후기이벤트, 소개, 미러리스, 5000mA, 안녕하세요~ Bold에요! 전에 썼던 후기가 [2017/12/16 - [사진] - A7R3 런칭 쇼케이스 후기] 당첨이 되어서 이렇게 다시 남기네요 ㅋ 쓰기 귀찮아서 안 쓸까도 했지만 쓰기로 했으니까 써야죠~ 저는 5등에 당첨 되었어요. 메모리를 원한다고 했으나 역시 원하는대로 되는 일이 없지요. 2등, 4등 짝수 등수가 메모리였으나 아깝게 5등으로 마무으리~ 나름 순위를 분석해봤을 때는, 딱딱 핵심 위주로 포인트를 잘 잡았어야 하는데 너무 오래간만에 글을 쓰다가 보니까 그냥 편하게 날름 날름 썼더니 이런 .. 더보기
A7R3 런칭 쇼케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Bold에요. 정~말 오래간만에 글을 쓰네요.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 다음에 이야기 하도록 하고! 이번에 Sony A7R3 프로세미나에 신청한게 당첨 되어서 쇼케이스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래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사진 좋죠? A7R3로 찍은 사진이에요~ 당첨 되면 가고 아니면 말자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연락이 안와서 떨어진 줄 알고 있었는데 하루 정도 늦게 연락이 와서 보니까 당첨자 명단에 있더라구요~ 저는 12월 3일 오전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후기를 남기는 이유에요. 귀찮아서 안 할려고 했는데, 선물 받고 싶어서 그래요. 선물 받으면 후기 올리게요~ 집이 광주라서 서울까지 올라가야 했어요 ㅠㅠ 아침 일찍 갈 수도 있지만 더 멀리서 오는 친구와 같이 당첨 되어서 세미나 하루 일찍 출발 .. 더보기
한글[개요 번호]와 [문단 번호]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한/글 2005][개요 번호]와 [문단 번호]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개요번호 넣기(Ctrl+Alt+Ins)와 문단번호 넣기(Ctrl+Shift+Ins)로 각각의 번호를 입력합니다. [한/글 2005]에서 개요번호를 넣게되면 스타일이 자동으로 개요번호 수준과 함께 변하게 되며 이후 차례만들기를 하는 경우 차례표시를 별도로 달아주지 않아도 자동으로 차례를 만들어 주게 됩니다. 문단번호는 개요번호와는 달리 별개로 번호를 입력할 수 있어 체계적인 글쓰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입니다.[개요 번호]와 [문단 번호]는 각각 7수준까지 번호를 매겨 주고, 번호를 매긴 문장의 순서가 바뀌면 번호도 그에 맞게 자동으로 바뀝니다. [개요 번호]는 구역 단위로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한 구역 안에서는 같은 개요 .. 더보기
드리프트 체험! 영암군 삼호읍에 코리아 인터내셔널서킷에 다녀왔어요!이벤트성으로 드리프트 선수들이 경기를 했는데요. 조금 늦게가서 경기는 끝나고 마지막에 드리프트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요. 완전 강력 추천! 강추! 짱짱짱!!뭐라 설명을 할 수가 없네요. 직접 해봐야해요~~ 출발선 와!!서킷이다! 안전벨트와 헬멧은 필수에요!안전을 위해서~ 자 이제 체험을! 출발해요~ 소리 주의!!동영상은 처음이라 초점이 안 맞아요. 렌즈를 바꿨어야 하는데, 초점거리 안 나오는 단렌즈를 달고 벌렁이는 심장을 부여 잡고 타서는 제대로 못 찍었네요. 나중에 어차피 내얼굴 잘 나오지도 않는데 그냥 서킷이나 찍어야지 했는데 끝났더라구요. 하하하소리와 흔들림으로나마 전하기 위해 올려요. 그 뒤로 2번은 더 탔어요.(나중에는 그냥 정면 보고.. 더보기
마일리지로 월드베스트 선수팩 얻기 피파온라인3 마일리지로 월드베스트 선수팩을 얻었어요. 아싸 월베 월베~~저는 피파온라인3m(모바일)로 지난 이벤트 때 받은 마일리지와 제가 모은 마일리지 해서 3만 마일리지 조금 넘었어요. 그걸로 [마일리지]스페셜 강화선수팩 패키지를 살까? FC를 보태서 [마일리지] EP 5,000만 패키지를 살까? [마일리지]스페셜 플래티넘 패키지를 살까? 고민하다가 럭키 상자에 올인 했어요!럭키 박스라고 안하고 왜 상자라고 했을까요?(섞어서 썼네요)아무튼 3만 조금 넘는 마일리지를 럭키 상자로 교환했어요. 그랬더니 다시 3만 마일리지가 됐어요. 그래서 또 럭키 상자로 교환했어요. 그랬더니 두둥!! 1등!! 10만 마일리지 당첨우왕!!이건 100% [마일리지] 스페셜 WORLD BEST 패키지로 교환해야해! 생각했어요.. 더보기
스파이(2015) 액션 말발 코미디 포스터를 보고는 셋이 동시에 투입되는걸까? 예상 했는데, 각자 투입(?)되어 서로 조금씩 도와주는 정도?스파이 (2015) Spy 8.8감독폴 페이그출연주드 로, 제이슨 스타뎀, 멜리사 맥카티, 로즈 번, 엘리슨 제니정보액션, 코미디 | 미국 | 122 분 | 2015-05-21 글쓴이 평점 제이슨 스타뎀은 아드레날린24, 트랜스 포터 등 액션으로 유명한 배우인데, 이번 영화에서는 아쉽게 액션이 비중이 매우 낮다. 말로는 국가를 위해 12번도 죽을 듯이 이야기 하고, 주옥 같은 멘트로 또라이 역활을 잘 소화했다. 주드 로는 번듯한 요원. 멜리사 맥카티는 홍금보 역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장 비중 높은 참 주인공이다. 주방 격투씬에서 홍금보형이 돌아 온듯 날렵한 움직임과 액션 개그까지 선보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