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흰 화면만 보이고, 정상 처리 되었다는 글자만 보이고 다음 화면으로 안 넘어 가는거에요..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도, 할 수 있는건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안 돼서 [인터넷등기소] 사용자지원센터 1544 - 0770 전화로 문의 했더니 받은 문자에요!
[인터넷등기소]http://www.iros.go.kr/
○ 카드사 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 추가
*주의:
1)인터넷등기소 접속 시 Internet Explorer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권리자권한 실행 후 진행합니다.
2)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시 주소앞에 http 또는 https가 앞에 붙지 않도록 입력 합니다.
3) IE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탭에서 팝업차단사용을 체크해제합니다.
사용하려는 카드에 맞게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등록합니다!
우리/국민/수협/BC카드(BC카드계열)/
전북/광주/새마을체크/우체국/
KDB산업/제주/신협체크/현대증권/
상호저축은행/
*.vpay.co.kr 추가
NH농협카드
*.nonghyup.com 및 *.uplus.co.kr
*.dacom.com 및 *.dacom.net
*.lgdacom.net 5가지 추가
신한카드
*.shinhancard.com 및 *.dacom.net 추가
삼성카드
*.samsungcard.co.kr 및 *.dacom.net 추가
현대카드
*.hyundaicard.com 및 *.dacom.net추가
하나카드
*.hanacard.co.kr 및 *.isaackorea.net추가
씨티카드
*.citibank.co.kr 및 *.isaackorea.net추가
롯데카드
*.lottecard.co.kr 및 *.rocomo.com추가
사용하려는 카드에 맞게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등록합니다!
예를 들어 NH농협카드를 사용한다고 하면
*.nonghyup.com
*.uplus.co.kr
*.dacom.com
*.dacom.net
*.lgdacom.net
5개 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등록 되어야 합니다!
4) 등록 후 반드시 PC를 재부팅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재부팅해야 적용되니, 중요한 파일은 잘 저장하고 닫은 뒤 재부팅하고 다시 결제 해보세요~ 그래도 안 되면 사용자지원센터 1544 - 0770 전화 문의~~ㄱㄱ
팝업 차단을 사용하려면 팝업 차단 사용에 체크하고 오른쪽 설정 버튼을 눌러 들어가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처럼 입력 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거기에 위에 사용하려는 카드에 맞게 추가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