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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기술 IT/프리플로우

말이 안 통하는 프리플로우에서 절대 사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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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팀 연결 달라고 했지요. 씹혔네요...

연락 달라고 했어요.. 통화 하고 싶었는데 씹혔어요.


답변 볼까요?

쇼핑스토리 있었어요 제가 확인했다고요. 몇번이나 보고 또 봤고, 전화 상담했을 때도 이야기했어요.


옥션 포함 다른 쇼핑몰은 내가 제보해서 고친거에요. (알려줘도 잘못했다 감사하다라고는 못하고 뭐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


나만 접수를 했으니 내가 잘 못 알고 했다?

그럼 리뷰 이벤트를 몇명이 참여했는데요?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나만 리뷰 남기고 아무런 문의도 없는 상품에서.. 그럼 나말고 또 구매한 사람이 있다는 말인가?


심지어 아직도 요렇게 되어 있어..


수정이 안 되었다고...

https://web.archive.org/web/20200710113343/https://smartstore.naver.com/preflow/products/4972700637

현시간 인터넷 아카이브 해놓았고요.. 또 뭐라하는지 봅시다.


잘 못했다고 한마디 하기가 이렇게 힘든건가.. 먼저 죄송하다고 하는게 고객응대 기본인데.. 기본이 안되어 있네..

진짜 심각하다...내가 전에 구매할 때도 확인 안 했으면 제대로 안 됐겠네.. 무조건 확인해야하고 필수로 아카이브 해놓고 증거로 내밀어야겠네.. 내밀어도 아니라고 해버리고, 상품 상세 페이지도 고치라고 해도 못 알아먹고 안 고치더니 잘 돌아가는고만... 내가 월요일에 직접 전화해서 사장 바꿔달라고 할게요.

  • Favicon of https://frompark.tistory.com 박작가님 2020.07.24 00:35 신고

    고객응대가 엉망이네요. 억지부리는것도 아니고 엄연히 자기들 잘못인데... 안타깝네요.

  • 김차장 2021.01.11 15:32

    프리플로우는 취소/구매 보다 미안하다는말 듣기가 불지옥 난이도로 어려워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살면서 잘못 한번 한적없는 태도로 일관해버리는걸로 기분나빠한 사람 한두명이 아닐거에요.
    나만 나쁜고객 되어버리죠 통화하다가 성질나서 뭐라고 해도 비웃는태도로 우리잘못 아니다라는 식으로 일관하네요.
    쿨러 거꾸로 조립해서 팔아놓고 미안하단말 한마디도없이 조립하실수 있겠어요?이러고있고..
    컴퓨터 잘 모르시는 분이 보면 절대 모를사항이라
    부품이 과열로 고장나던말던 그대로 사용할텐데..
    가벼운사항이 아닌데도 절대 네버 사과 안합니다

    • Favicon of https://bold.kr Bold 2021.01.17 13:53 신고

      그러니까요~ 저런식으로 계속 하면 분명히 큰일이 생길겁니다.
      자연스러 쿨러 반대로 달아두고, 수명을 단축시키거나, 무상 기간 끝날쯤해서 컴터 꺼진다고 하면 A/S와서 부품 교체 해야 한다면서 뜯어내려는 속셈일까요?
      요즘 같은 시대에 배째라고 하다니, 무모하다고 밖에 할 수 없네요..
      김차장님도 마음고생 많이 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