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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기술 IT/프리플로우

말이 안 통하는 프리플로우에서 절대 사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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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팀 연결 달라고 했지요. 씹혔네요...

연락 달라고 했어요.. 통화 하고 싶었는데 씹혔어요.


답변 볼까요?

쇼핑스토리 있었어요 제가 확인했다고요. 몇번이나 보고 또 봤고, 전화 상담했을 때도 이야기했어요.


옥션 포함 다른 쇼핑몰은 내가 제보해서 고친거에요. (알려줘도 잘못했다 감사하다라고는 못하고 뭐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


나만 접수를 했으니 내가 잘 못 알고 했다?

그럼 리뷰 이벤트를 몇명이 참여했는데요?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나만 리뷰 남기고 아무런 문의도 없는 상품에서.. 그럼 나말고 또 구매한 사람이 있다는 말인가?


심지어 아직도 요렇게 되어 있어..


수정이 안 되었다고...

https://web.archive.org/web/20200710113343/https://smartstore.naver.com/preflow/products/4972700637

현시간 인터넷 아카이브 해놓았고요.. 또 뭐라하는지 봅시다.


잘 못했다고 한마디 하기가 이렇게 힘든건가.. 먼저 죄송하다고 하는게 고객응대 기본인데.. 기본이 안되어 있네..

진짜 심각하다...내가 전에 구매할 때도 확인 안 했으면 제대로 안 됐겠네.. 무조건 확인해야하고 필수로 아카이브 해놓고 증거로 내밀어야겠네.. 내밀어도 아니라고 해버리고, 상품 상세 페이지도 고치라고 해도 못 알아먹고 안 고치더니 잘 돌아가는고만... 내가 월요일에 직접 전화해서 사장 바꿔달라고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