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1 - [정보기술 IT/프리플로우] - 프리플로우 사은품 미지급 진행 사항
2020/07/10 - [정보기술 IT/프리플로우] - 말이 안 통하는 프리플로우에서 절대 사지마세요
2020/07/09 - [정보기술 IT/프리플로우] - 프리플로우 이벤트 참여 후기 기분 나쁨...
2020/07/02 - [정보기술 IT/프리플로우] - 프리플로우 게이밍340A 구매 후기
이번에 회사에서 사용할 용도로 구매한 PC로 키보드 마우스 세트나, 스피커를 주는 이벤트에 참여 했어요. 상세페이지에서 본거 같았는데.. 여러 상품을 봤으니 확실하지는 않겠지만, 아래 사진을 공지사항 쇼핑스토리에서 확인하고 주문했어요.
결정적으로 옥션에서는 그냥 제공하는것처럼 보이니 확인해달라고 고객센터에 전화까지 했지요. 6월 26일 주문 6월 30일 도착.. 예정보다 빨른 도착에 좋다고 생각했는데, 위에 이벤트 날짜가 7월 1일 ~ 31로 바뀌어 있었고 7월 이벤트로 바뀌어서 이벤트 참여가 안되려나.. 2번째 구매라서 안 되려나...
그런데 6월 25일날 이벤트에서 제외 됐다고요?
일부러 급하게 보내고 재빠르게 이벤트를 변경했다....?
장난이 심하시네.. 그 말은 몇가지 오류를 가지고 있는지 말해줄게
1. 옥션이나 다른 판매처 상품 설명 썸네일도 잘 못 되었다.
2. 6월 1일 ~ 30일까지 이벤트를 갑자기 25일로 바뀌었다?
3. 금요일 취합하는 날인데 일주일이 지나서 답장을 했다.
4. 판매 페이지에도 키마셋 이벤트가 버젓이 있는데?
지금 사은품 비용 조금 아끼려다가, 몹시 이미지 손상을 자초하는 꼴이에요. 난 이제 별것 아닌걸로 불만 고객이 되는거고 기존에 구매할때도 상품상세 설명이 잘 못 됐다고 알려줘도 고치지도 않고 내가 전화해서 이벤트 참여 확인도 물어 봤었는데.. 이런식으로 하면 신뢰도 없고.. 여기에서 내 글을 보고 믿고 구매한 사람들한테는.. 뭐라고 할건가요?
내가 내일 전화해서 다시한번 따져보겠어요. 그래서 달라지는 사항이 있으면 모르겠지만 이미 나는 빈정 상했고, 그 깟 사은품 받아도 그만 안 받아도 그만인데 이런식으로 처리하면 기분만 상하는거에요.
다른 글들 모두 내리거나 불만으로 바꾸겠어요..
마케팅팀을 큰 실수 했어요... 두고 봅시다.
혹시 내가 잘 못한건가.. 싸구려 상품 사놓고 사은품을 요구한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