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반값 택배 수령 후기
GS25 반값택배 같은데 CU에도 있고, 요즘에 편의점 택배들이 작은거 보내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당근에서 무료나눔을 받기로했어요. 근데 갈 시간이 없어서 반값택배도 해주신다고해서 택배비 부담하고 반값 택배요청했어요.
처음에 저희 집근처 GS25 접수처만 알려주고 말았는데 보낼 때 제 이름과 연락처 적게 되어 있어서 그것도 같이 알려줬어야 하는데, 잠시 휴대폰과 멀리 있을 때 연락을 주셔서 그냥 제 당근 닉네임과 휴대폰 번호를 0으로 적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접수처 찾기
https://www.cvsnet.co.kr/service/search-store/index.do
배송조회
https://www.cvsnet.co.kr/reservation-inquiry/delivery/index.do
보통 2~3일 정도면 도착한다고 하고 운송장 번호로 조회하면 도착한거 같은데 알림톡 받으면 연락 주시기로 했는데 연락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검색해보니 알림톡이 있어야 물건을 내줬다는 기사도 있고해서 기다려보다가 편의점근처에 간김에 일단 물어 봤더니, 택배보관함에서 찾아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는 제 택배가 있었어요. 그래서 택배 보내주신분이 사진 찍어준 QR코드로 되는지 물어보니 그거는 아니라고 하네요. 그래서 닉네임이랑 연락처 그냥 0으로 적혀 있다고 하니까 그걸로 확인 된건지 택배를 수령 할 수 있었어요.
찍히는거 보니까 [점포 도착하였습니다.]에서 알림톡이가고 이틀동안 안 찾아가면 다시 반송되기 때문에 일부러 입고를 안 잡는건지. 인수인계가 안 된건지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잘 몰라서 약 4~5일 만에 택배를 수령하면서 거기 쌓여있는 택배를 보니, 다른분들도 혹시나 알림톡만 기다리고 있는거 아닐까 싶어서 후기 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