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2022년 다이어리 후기(2021년 다이어리 비교)
2022 다나와 다이어리+세로 탁상달력 세트를 구매했어요.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아쉬워서 제가 직접 사진찍고 살펴 봤어요. 추가로 작년 다이어리와 비교도 했어요.
https://dpg.danawa.com/bbs/dasale/view?boardSeq=306&goodsSeq=24093
저번에는 4권 정도 사서 지인도 나눠주고 저도 쓰고 했는데요. 이번에는 포인트 차감 7000점에 1000원 결제해야 하고, 1인당 1개만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고 수량도 적더라고요. 작년에 잘 안 팔렸을까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는 상품 설명도 없어서 아쉬워서 간단하게나마 제가 사진 찍고 리뷰 해볼게요.
포장은 에어캡 봉투에 잘 담아 왔어요. 봉투를 열면 종이상자에 다이어리와 세로 탁상달력이 들어 있어요. 앞에는 다나와 로고 뒤에는 다나와 사이트가 음각으로 세겨져있어요.
나란히 다나와 다이어리와 세로 탁상달력이 들어 있네요.
달력은 그냥 달력이에요. 한쪽을 줄이 있는 달력, 반대쪽에는 월이 영어로 나와있고 글씨가 조금 더 커요.
다이어리 내부는 연간 달력, 연간 스케줄, 월간, 줄 노트, 공백 노트, 인적사항, 카드 꽂이, 볼펜 꽂이, 종이를 낄 수 있는 공간 등이 있어요.
공백지는 오른쪽 사진만큼 있어요.
기존 2021년 다나와 다이어리와 비교예요. 2022년 다이어리가 크기가 조금 더 크고, 두께도 두꺼워졌어요. 속지는 차이가 거의 없네요.
색깔이 바뀌었어요... 다나와 소개도 조금 바뀐 거 같은데 자세히 안 봤네요. 다나와 소개 페이지 앞에는 다나와 어플 다운로드 링크 QR코드도 있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아래 사진은 2021년 다나와 다이어리 속지에요.
2021년 다이어리에는 공백지에 두장 정도는 다나와 로고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없는 거 같아요.
2021년 다이어리에는 위에 오른쪽 사진처럼 공백지가 10분의 1 정도로 적었어요.
개인적으로 맨 앞에 표지 쪽에도 종이나 카드 같은 거나, 펜 꽂이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12월달에 출시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